딜 베 그QJ 잠수펌프광범위하게 응용하다

출시 시간:2023-03-24 09:01:43 사용자 게시:466HP159575805 페이지 뷰:425

핵심 팁:딜 베 그,딜 베 그QJ 잠수펌프,  경화 시멘트층이 연화된 후 무너져 펌프가 사용 과정에서 펌프를 묻는 현상을 피했다.   그리고 충전재 압착 덮개에 있는 압착 너트를 골고루 조여서 액체를 떨어뜨리고 충전재 실외의 온도 상승

딜 베 그QJ 잠수펌프,

  경화 시멘트층이 연화된 후 무너져 펌프가 사용 과정에서 펌프를 묻는 현상을 피했다.

   그리고 충전재 압착 덮개에 있는 압착 너트를 골고루 조여서 액체를 떨어뜨리고 충전재 실외의 온도 상승에 주의한다.

딜 베 그   흡입관과 밸브에 가스가 새는지 검사하다.진수구의 진흙과 기타 장애물을 제거하다.바닥 밸브의 진수 깊이를 검사하여 진수관의 직경의 배보다 적지 않도록 확보하다.만약 부족하다면, 밸브의 진수 깊이를 깊이 있게 해라.

   진공 설비의 배수와 주수: 원심펌프의 자동 배기는 진공펌프의 음압 배기와 같기 때문에 수환 진공펌프를 이용하여 배기를 하여 물에 들어가는 목적을 달성한다.

리옹.   회전자 총성은 실제 상황에 따라 설계하고 조작한다

   그리고 설비를 엔진에 다시 설치하고 고무 호스를 설치한다.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전체 기계는 건식 전기 펌프 구조이다.전기 기계는 기계 밀봉 보호를 채택하여 고압수와 불순물이 전기 기계강에 들어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주엽륜을 제외하고 교반엽륜이 곁들여져 있어 교반 후 바닥에 침전된 난로 부스러기를 펌프하여 물살을 형성할 수 있다.엽륜


딜 베 그QJ 잠수펌프광범위하게 응용하다



   그 밖에 도 사용하기;파이프의 설치와 설계 과정에서 S형 커브 파이프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일반 원심펌프는 수평단 흡입식 또는 입식 다단계 원심식으로 할 수 있다.

   예비 잠유 펄프 펌프는 매주 롤러 샤프트 /바퀴를 굴려서 베어링이 정적 하중과 외부 진동을 고르게 견딜 수 있도록 한다.펌프실의 건축 구조를 개조하다.벽 주위와 기계실 꼭대기에 흡음 방음판을 설치하고 경강 용골로 고정한다.기계실과 다른 방의 연결구멍

높 은 가치   너무 꽉 끼거나 장시간 녹슨 나사는 미리 준비한 석유로 윤활 나사를 만들 수도 있고, 나무 망치로 가볍게 나사를 두드려 뺄 수도 있다.이 방법은 슬래그 펌프 등 장소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일정치에 이르면 물도 증발하는데 이를 이 온도에서 물에 들어가는 증발압력이라고 한다.

  잠유 펄프 펌프는 전기 기계와 연결되어 동시에 수중에서 작업하는 잠수 펌프다.그 밖에 수평식 펄프 펌프와 입식 펄프 펌프에 비해 잠수식 펄프 펌프는 유연성과 편리성의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각종 작업 상황에 더욱 적합하다.잠유 펄프 펌프의 기술 요점은 그 전기기기와


딜 베 그QJ 잠수펌프광범위하게 응용하다



  어떤 종류의 시멘트 펌프가 필요하든지 간에 레이트 펌프는 당신에게 가장 양질의 시멘트 펌프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잠수 펄프 펌프 기술의 최신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잠수 깊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증가했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  펄프 펌프가 작업할 때, 펌프를 육지에 놓고, 흡입관을 물에 놓고,딜 베 그잠수 오수펌프, 펌프는 작동해야 한다.시멘트 펌프와 액하 시멘트 펌프의 구조적 한계 때문에 운행할 때 전기를 수면 위에 놓아야 하고 펌프가 물에 들어갈 때 반드시 고정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전기 기계가 물에 빠질 것이다

  연못 동적 수위에서 펌프대 출수구 중심까지의 거리(m)

   준비 공구 및 재료: 공제 세트통/개구부 스패너, 베어링 뽑기(속칭 삼각 뽑기), 자성 천분계, 외경 천분자,딜 베 그입식 원심 슬래그 펌프, 카드자, 마개자, 네모난 자, 동봉, 손잡이 드라이버, 망치, 같은 규격의 V형 철 개, 청결 석유, 기름, 면사 등.

딜 베 그  고장 제거: 먼저 수압을 높이고 펌프체에 물을 주입한 후 펌프를 가동한다.동시에 정지 밸브가 엄밀하고 파이프와 이음매가 새는지 검사한다.공기가 새는 것을 발견하면 분해 후 이음매에 윤활유나 조화 페인트를 바르고 나사를 조여라.

   진수구와 출수구에 밸브를 설치하여 물을 주입하다.이 방법은 잠유 펄프 펌프의 진수관에 밸브를 설치하고 수도관을 연결하여 펌프 안에 물을 주입하는 것이다.이것은 흔히 볼 수 있고 간단한 방법이다.

   매끄러운 베어링 부품의 설치 과정에서 만약에 설치가 정확하고 매끄러운 기름이 적합하며 수리가 제때에 이루어지고 납품 수명이 길면 수리원은 정기적으로 베어링 부품을 수리하고 베어링과 매끄러운 기름의 상황을 검사하며 작업 기간에 매끄러운 기름을 정기적으로 첨가하거나 교체하고 간격과 글을 써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딜 베 그QJ 잠수펌프광범위하게 응용하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딜 베 그QJ 잠수펌프광범위하게 응용하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딜 베 그QJ 잠수펌프광범위하게 응용하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딜 베 그QJ 잠수펌프광범위하게 응용하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민사의식.권하다소식
민사의식.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