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예방책

출시 시간:2024-04-16 20:19:46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157

핵심 팁:부흥,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흥양쪽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발가락플랫폼이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것을 방지하고 유지보수인원이 등차교 내부에 들어가 유지보수할 때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였다.설비에는 받침대와 다리판이 설치되어 있고, 다리판의 중부와 받침대 사이의 중간 핀샤프트가 연결되어 있으며, 그것의 특징은 승차교 중간 핀샤프트의 앞부분에 전면 완충 실린더가 설치되어 있고, 중간 핀샤프트의 뒷부분에 후 완충 실린더가 설치되어 있으며, 앞,부흥컨테이너용 등차교,부흥유압 승강 등차교, 뒤 완충 실린더의 양끝은 각각 다리판과 받침대와 연결되어 있다.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 르 고 답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부흥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예방책



첫 페이지는 등차교를 생산하기 전에 반드시 관련 기술 도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이다. 만약 기술 도면이 없다면 어떤 제품도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면은 부이다.

관리를 책임질 전담자가 있습니까?만약 공장구역내에 전문인원이 회사설비에 대한 관리와 유지보수가 있다면 일단 이동등차교에 문제가 있으면 비교적 적시적으로 발견할수 있다.수리는 절대 미루면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해라.

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운송능력,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계획 하 다.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부흥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예방책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안전 위생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설비가 도착한 후, 포장을 뜯고 검수할 때, 동봉된 기술 서류가 완비되었는지,부흥등차교 가격, 부속품 도구와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와 부속품이 파손되었는지,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 개봉 검수 기록을 잘 작성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부흥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차교의 압력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낮출 수 있다.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흥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예방책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흥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예방책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흥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예방책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흥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예방책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민사의식.권하다소식
민사의식.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