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크 사 드접이식 등차교유지

출시 시간:2024-03-29 22:43:46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98

핵심 팁:세크 사 드,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

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세크 사 드유압식 등차교,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세크 사 드유압 승강 설비의 작업에 큰 폭의 흔들림이 나타났다.

톤의 등차교 운행 중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톤의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여 운반할 수 있다.톤의 등차교는 화물서비스플랫폼과 하역운반기계설비가 없는 이동하역운반장소에 운송된다.전동지게차부대시설과 응용되는 이런 상품하역운반보조기계설비의 미끄럼방지장치이다.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전기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것으로서 미끄럼방지작용을 합리하게 유지할수 있고 신뢰할수 있다.

Iri 회사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진행하다.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세크 사 드접이식 등차교유지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승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화물차의 꼬리부분과 평온하게 연결시킨 다음 승차교의 쇠사슬로 화물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품질 검사 보고서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승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고 설치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응용해야만 그 작업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다음은 톤 승차교가 어떻게 빨리 설치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세크 사 드접이식 등차교유지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건설 하 다.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세크 사 드내장형 등차교,세크 사 드완제품 등차교, 화물대,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

발가락이 불안정하게 움직였는지, 팔뚝에 기름이 부족해서 그런지 확인하세요.

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세크 사 드유압등차교에 종사하는 종업원의 다수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고 유압등차교의 기능이 결핍하여 유압등차교가 단순히 화물을 운반할뿐 그중의 기교와 안전우환을 홀시하였기에 종업원훈련이 필요하다고 잘못 인정하였다.이 업무는 내용이 많고 체계화된 이론 체계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매일 업무 시작과 종료 후 직원들에게 간단한 현장 교육을 실시하여 에서 이 업무의 일부 기본 지식, 간단한 조작 기능과 업무 중의 주의사항 등 관련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매달 끝난 후에 집단적인 이론과 기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조작 기능을 개선하는 의식을 향상시키고 작업 방면의 기교를 강화하여 작업 중에 맹목적이고 비효율적인 작업을 피하도록 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

등차교 생산과 관련된 모든 설비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다.좋은 말은 기회가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것이다. 좋은 이동 등차교를 생산하려면 준비 작업도 할 수 없다.모든 것이 다 준비된 후에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세크 사 드접이식 등차교유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세크 사 드접이식 등차교유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세크 사 드접이식 등차교유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세크 사 드접이식 등차교유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민사의식.권하다소식
민사의식.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