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웬 나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

출시 시간:2024-03-28 14:06:07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246

핵심 팁:라 웬 나,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승강기 작업대에서 일하다.사고에 대비해 안전벨트, 안전모 등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승강기 작업대에서 일하다.사고에 대비해 안전벨트, 안전모 등의 도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라 웬 나사람들이 승강기의 사용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그 디자인에 대한 요구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승강기 설계자는 승강기사를 설계할 때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다음은 승강기 설계사가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크게 설명한다.

더블 마스트 리프트: 이 시리즈 고공 작업 플랫폼의 높이는 -미터 범위를 포함하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되었으며, 적재가 중대하고, 플랫폼 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추진이 편리하고, 승강은 외부 V 전원 또는 선택 동력을 사용하며, 보행은 인공적으로 추진하거나 보조 자전거 장치를 선택하여 조작이 안전하고 가볍고 실용적이다.빌딩, 호텔, 백화점 공장, 공항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이동식 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천둥.각 마스트 사이에는 자체 개발한 전체형 내장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마스트 사이의 동적 간격을 작게 합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승강기 절기문을 나사를 조정하여 회전시켜 엔진의 회전속도를 높인 다음 태속으로 나사를 조정한 후 점차 느슨하게 하여 회전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한다;다시 밸브를 조절하여 나사를 약간 느슨하게 하여 천천히 엔진의 회전속도를 점차 낮추고 안정적으로 운행한다. 즉 선풍기의 잎이 고르게 회전하여 날개의 윤곽 (r/min) 을 분별할수 있다.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다시 화유기의 구멍에서 유면을 검사하고 유면이 너무 낮으면 조정해야 한다.만약 검사가 모두 완전하다면, 와이퍼 파이프,라 웬 나유압 승강대 설비,라 웬 나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 배기 파이프에 균열과 공기가 새는 곳이 있는지 계속 검사해야 한다.화유기를 분해하고 압축공기로 태속량공과 태속공기량공을 불어 통하게 하며 조립후 작업이 량호하면 량공이 막힌다.


라 웬 나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가 승강기 정비를 할 때, 우리는 매월 정비만 하지 말고,라 웬 나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도 해야 한다. 연말 정비와 매월 하는 정비, 검사의 위치가 다르다. 우리는 정비를 할 때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가 승강기 정비를 할 때, 우리는 매월 정비만 하지 말고, 연말 정비도 해야 한다. 연말 정비와 매월 하는 정비, 검사의 위치가 다르다. 우리는 정비를 할 때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단일 돛대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평온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연말에 많은 고객들이 전화를 걸어 승강기를 문의한다. 매년 연말 이 기간에 각 단위는 모두 초롱을 걸어야 한다. 많은 고객들은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기를 선택해야 할지 모른다. 아래에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승강기는 대체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공 견인식 이동 승강 플랫폼: 이런 승강 플랫폼은 성가 비율이 높고 가격이 저렴하며 용도가 광범위하다.이동할 때는 인공 견인이나 자동차 기계가 당겨야 하고, 승강할 때는 V나 V의 전원을 외부로 연결해야 승강할 수 있다.

승강기는 운반, 건축 등 작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여 편리한 운송 장비를 제공하였다.점점 더 많은 승강기가 시장에 투입되어 사용되고 있지만, 륜 구동과 회전이 있다.자유 회전 설비.긴박한 하강 시스템.작업 고도가 미터에서 미터, 고급 장비, 고출력의 동력.

개조 하 다.승강기는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등 장점이 공장, 호텔, 역, 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의 페인트장식과 조명기구교환, 전기기구의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고강도 양질의 전용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각 부품의 건강 상태 검사가 끝나면 플랫폼 차량 사방 전체의 상황을 다시 봐야 한다. 나사나 연결물을 검사한 뒤 나사나 연결 위치가 느슨한지 살펴봐야 한다.또 기름이 새거나 스며드는 현상이 없는지 보고 제때에 해결하여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것을 일깨워주어야 한다.

의 리프트 모델;모델에 따라 승강기 가격이 다르다.

라 웬 나유압 승강기는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서의 응용도 매우 중요하고 매우 보급된다.호텔, 호텔, 영화관 등 공공 레저 오락 장소에서 우리는 모두 깨끗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이다.승강기는 이곳에서 청결하고 조명기구의 보수와 보수, 설비의 디버깅과 설치, 유지보수가 모두 매우 중요하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 웬 나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 웬 나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 웬 나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 웬 나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건설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방어 성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민사의식.권하다소식
민사의식.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