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 케 르 크소형 유압 승강대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디버깅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23:00:47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199

핵심 팁:덩 케 르 크,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과부하는 많은 고장의 근원입니다.

덩 케 르 크액체 화물 사다리가 작업할 때, 먼저 전원을 연결하고, 동작 버튼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전기 기계 작업은 기어 펌프를 움직이고, 액체 압력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며, 오일 필터를 거친다;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절류 밸브;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밸런스 밸브는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를 위로 움직이게 하고 중량을 높인다.유압 실린더가 아래로 이동 (중량물이 하강할 뿐만 아니라), 유압 실린더 하단 회유는 밸런스 밸브를 거친다;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절류 밸브,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말 사속도 회로는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에서 실행기의 운동 속도와 속도 전환의 회로이다.주로 밸브, 펌프, 집행기를 포함한다.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도 회로에는 속도 회로, 고속 회로 및 속도 전환 회로가 포함됩니다.

원인: 오일 실린더 내 누출 제거 방법: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교체 승강 플랫폼이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 밸브 고장 제거 방법: 하강 버튼을 눌렀을 때 하강 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될수록 깨끗이 씻어야 한다.전기가 들어오면 다운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다운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덩 케 르 크소형 유압 승강대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디버깅하는 방법



오일 실린더 누유: 밀봉 코일 문제라면 밀봉 코일을 교체하고, 오일 실린더에 잡동사니가 있거나 찌꺼기가 마모된 경우 새 오일 실린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실제로 유압화물계단은 일반적으로 공항, 창고 등 장소에 응용되는데 이는 엘레베터와 비슷하여 화물을 운송하지만 또 승객엘레베터와 구별되며 인원에게 탑승을 엄금할것을 요구하는데 응용이 비교적 광범위하다. 오늘 유압화물계단공장과 함께 유압화물계단의 일부 장점을 료해하러 왔다.

나중에 잊지 말고, 반드시 공장의 전화, 특히 기술 부서의 것을 적어 두어야 한다. 문제가 있을 때 설령 의사소통으로 해결한다 하더라도, 사실 많은 작은 문제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후 매매 쌍발 상호 협조, 후에 여러분은 자신의 기업과 용도에 적합한 유압 승강기를 선택할 수 있다.

생산 업 체유압유가 부족할 때 유압펌프는 흡공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높은 소음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사용 사항에 대해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규정된 범위 내에 설치하지 말고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작업 장소의 청결을 유지한다.


덩 케 르 크소형 유압 승강대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디버깅하는 방법



오일 실린더 누유: 밀봉 코일 문제라면 밀봉 코일을 교체하고,덩 케 르 크유압 소승강대, 오일 실린더에 잡동사니가 있거나 찌꺼기가 마모된 경우 새 오일 실린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분석 하 다.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유압 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업을 하는 것으로 보통 대형 화물의 운송에 쓰인다.유압화물계단은 전통적인 화물칸승강기와 달리 새로운 유압시스템을 채용하면 고장의 발생을 줄일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중량을 리용하여 화물이 하락할 때 에너지소모를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유압화물계단을 설치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를 돌려야 하는가?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줄게!

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덩 케 르 크마이크로 유압 승강대,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덩 케 르 크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해결 방안: 버팀목의 성능이 좋은지 확인하고, 버터를 다듬어도 그 성질을 높인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덩 케 르 크소형 유압 승강대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디버깅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덩 케 르 크소형 유압 승강대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디버깅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덩 케 르 크소형 유압 승강대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디버깅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덩 케 르 크소형 유압 승강대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디버깅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민사의식.권하다소식
민사의식.최근 소식